임산부들에게 친환경농산물을 지원하는 일명 ‘임산부꾸러미사업’이 올해부터 정부 시책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충청북도가 도단위 시범사업 지역으로 선정되었고, 저희 흙살림푸드가 공급사업자로 선정되어 이렇게 쇼핑몰을 통해 임산부님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임산부꾸러미사업은 미래세대의 건강을 위해 임산부에게 건강한 친환경농산물을 공급하고 친환경농산물 판로개척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시행되는 것입니다. 저희 흙살림푸드는 이같은 정책목적에 전적으로 동의하며 임산부 고객님들이 만족하고, 친환경농업 발전기 기여하는 사업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안전하고 우수한 친환경농산물을 임산부고객님들이 편리하게 구매 이용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흙살림푸드는 충북지역 한살림 생산자조직과 컨소시엄을 구성하였습니다. 30년 유기농 전문기업으로서 우리 나라 유기농업을 선도해온 흙살림과, 우리 나라 소비자생협운동과 생산자조직을 대표하는 한살림이 힘을 합쳐 임산부꾸러미 사업을 반드시 성공시키자는 의지를 담은 것입니다.
저희 흙살림-한살림 컨소시엄은 임산부님들이 필요로 하고, 임산부님들이 좋아하는 친환경농산물과 가공식품을,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데 모든 역량를 쏟아 넣겠습니다.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임산부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친환경농업의 힘은 소비자 고객에게서 나온다는 말을 믿기 때문입니다.
임산부 고객님들과 아기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저희 흙살림-한살림 컨소시엄이 함께 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